티스토리 뷰

[노래방 애창곡 순위 확인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래방 애창곡 순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노래방에서 스트레스 해소 및 친구, 연인과 재미있게 놀고 있는데요. 노래방 벽면에 애창곡 순위가 붙어있는걸 많이들 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내가 즐겨 부르는 곡이 애창곡 순위에 없어 아쉬워 할 때도 있는데요. 이런 애창곡 순위 인터넷으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금영노래방 홈페이지 접속

우선 노래방 점유율이 높은 금영노래방 회사의 홈페이지를 접속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금영노래방"을 검색하시면 금영그룹 홈페이지가 조회됩니다.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2. 금영 노래방 이동

금영그룹 홈페이지 입니다. 해당 홈페이지 하단 중앙에 "금영노래방" 버튼이 보입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금영노래방 홈페이지에서 금영 노래방 메뉴를 클릭하시면 서브메뉴의 종류별 노래방이 표시됩니다. 이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해당 노래방의 인기곡, 최신곡, 장르별 인기곡을 주단위, 월단위, 년단위, 지역단위, 성별 단위로 디테일 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3. tj미디어 홈페이지 접속

tj미디어도 많은 노래방에서 이용이 가능한데요. 해당 노래방 회사의 홈페이지를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TJ미디어를 검색하시면 해당 사이트가 조회됩니다. 해당 사이트를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4. tj미디어 인기곡 메뉴 이동

TJ메인화면 입니다. 메인화면 우측하단에 "노래방 인기곡" 버튼이 보입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노래방 인기곡을 검색할 수 있으며, 기본 일주일 정보에 대해서 표시해 줍니다. 추가로 이달의신곡, 노래검색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능은 좌측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노래방 애창곡 순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순위 뿐만 아니라 노래방 단말기의 곡번호까지 알 수 있으니 확인하시고 노래방에서 바로 예약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