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스킨라빈스 매장 검색 및 영업시간 편]



베스킨라빈스는 이제 우리나라에서 정말 빼놓을 수 없는 대표적인 아이스크림 브랜드가 아닌가 싶습니다. 길을 가다 정말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곳인데요. 그만큼 이제 대부분의 사람들은 한번 정도는 다들 다녀가 보지않았나 싶기도 합니다. 저 역시 여름에는 자주 들려 아이스크림을 사먹는 곳인데요. 시원하기도 하고 보기만 해도 사실 눈이 즐거워지는 다양한 색감의 아이스크림들이 기분을 좋아지게 하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이런 베스킨라빈스 매장 검색하는 법과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체인점이기는 하나 지점마다 영업시간이 약간씩 다르다고 하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베스킨라빈스 매장 검색 및 영업시간 알고 가세요!!


먼저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베스킨라빈스] 를 검색하도록 합니다.

베스킨라빈스 31 홈페이지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앗. 그런데 공식 명칭은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베스킨라빈스가 아닌 배스킨라빈스였네요.이럴...일단 이동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 한 뒤 메인화면에 들어오면 가장 상단에 여러 메뉴들이 보일텐데요. 그중 STORE 라는 메뉴가 보일 겁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도록 합니다.

좌측에 보면 도/시 선택과 구/군 선택을 할 수 있는 매장찾기 기능 검색 창이 보일텐데요. 이 창을 이용해서 매장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지역을 입력해보도록 합니다.




저는 부산-동구 쪽을 예시로 입력해 보았는데요. 부산역광장에 있는 베스킨라빈스 매장이 검색되어 나타났습니다. 영업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로 되어 있으며 연락처도 등록되어 있네요. 좀더 상세 사항이 보고싶어 하단에 있는 -> more 버튼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매장주소와 전화번호가 등록되어 있으며 운영시간과 카페브리즈가 가능한 베스킨라빈스 매장이라는 점 해피오더 딜리버리가 가능한 매장이라는 것을 알수 있네요. 특히나 고객 BEST 칭찬점포였다니!! 와우~~좋은 곳이었네요. 잊지말고 들려봐야겠어요 흐.


이상 베스킨라빈스 매장 검색 및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요즘 열대야에 습하기도 해서 왠만한 치킨,햄버거,아이스크림,커피,맥주 등의 매장들은 늦게까지 영업을 하기는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또 휴가철이기도 해서요. 괜히 믿고 갔다 발등 찍히면 날도 더운데 더 짜증나잖아요. 저거 검색해보는데 사실 3분도 안걸리니깐요. 다들 번거롭더라도 혹시나 싶으신 분들은 확인 한번씩 해보고 가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그럼 이만 오늘의 베스킨라빈스 매장 검색 및 영업시간 알고 가세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