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플란트종류 (국산)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산 임플란트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수입 임플란트가 좋다고 생각하실텐데요. 요즘은 국산도 연구 및 임상실험이 많이 진행되어 수입 못지 않은 기술력을 자랑합니다. 참고로 국산제품을 해외로 수출하는 기술력 및 인정 받은 회사도 있습니다.


1.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는 국내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해외의 경우 50개 국가 이상에서 사용하고 있는 우수한 제품입니다. 오스템 임플란트가 좋은 6가지 이유가 있다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는 세계적인 제품으로 아시아 태평양 1위 50여개국에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가장 많이 사용된 제품으로 치과의사들이 가장 신뢰하는 임플란트 라고 합니다. 세번째는 검증된 제품으로 10년 이상의 장기간 임상기록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네번째로 세계적인 제품으로 임플란트 성공률이 98.8%라고 합니다. 다섯번째는 선진 기술력인 표면기술, 임플란트 디자인, 정밀도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섯번째는 오스템 사용치과라면 언제 어디서나 관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2. 네오 임플란트

네오 임플란트는 자체적인 연구개발, 생산 및 엄격한 품질 관리에 의해 생상된 임플란트로서 국내 3000여개 치과 및 미주, 유럽, 중동, 아시아 각국 등 50여개 국가에 수출되어 호평 받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치과 임플란트 R&D 전문 기업으로 임상시험관리기준에 따라 실시된 철저한 연구시험을 통해 개발 되는 안정성이 확보된 제품만을 공급한다고 합니다.




3. 디오 임플란트

디오 임플란트는 세계 70여개국 수출하는 디지털 임플란트 전문 기업이라고 합니다. 특징은 디오나비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디오나비는 3D 컴퓨터 모의수술 후 최상의 시술방법을 결정하고, 빠르게 시술이 가능한 시술법입니다. 해당 시술의 장점은 진단부터 시술까지 디지털로 편안하게 진행됩니다. 또한 시술 전 식립 과정을 미리 볼 수 있으므로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재로 빠른 시술입니다. 임플란트 식립 후 즉시 지대주 체결이 가능하므로 방문횟수가 줄어들어 잦은 치과 방문이 어렵거나 빠른 시술을 원하는 직장인에게 적합하다고 합니다. 



4. 덴티움 임플란트

덴티움 임플란트 역시 전 세계 70개국 수출하는 기업입니다. 국내 점유율 또한 높다고 합니다. 장점은 10년 이상 장기 유지 임상 데이타를 보유하고 있으며, 덴티움은 2004년 국내 업계 최초로 미국에 생산공장으르 설립하였으며, 엄격한 미국 FDA를 비롯하여 해외 주요 국가의 식약청 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또한 해외 유수 치과대학과 임상연구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다양한 세미나 개최 및 교육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임플란트 종류 (국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살면서 가장 중요한것은 먹고, 자고, 입고 인데 먹는것이 불편하다면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자신의 임몸상태 및 이를 잘 볼 수 있는 전문 의사와 상담 후 적합한 임플란트를 고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