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해지 및 가격 알고 한달 무조건 무료 이용!!!]



옥자의 영향이 정말 대단하기는 대단하네요!!! 한 나라에 넷플릭스라는 문화 자체를 파급해주다니.크.

저도 좋아하는 봉준호 감독의 옥자라는 영화 예고편부터 기대를 모으며 무슨 하마같기도 하고 코끼리같기도 한 왠지 짠한 동물을 보며 보고싶다고 느껴지기 시작한 영화였는데요. 갑자기 근데 이게 보통 영화관에서는 볼수 없고 넷플릭스라는 곳에서만 볼수 있다고 기사화 되기 시작했지요. 넷플릭스? 그게 뭐지 대체!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Netflix란 수상 경력에 빛나는 TV프로그램이나 영화,다큐멘터리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인터넷 연결 지원 디바이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라고 하네요. 넷플릭스 회원에 가입하게 되면 일체의 광고 없이 바로 무제한으로 이런 저런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뭐 이렇게 설명을 한다고 해도 너무 생소하고 낯설기는 사실 매한가지일텐데요. 오늘은 그래서 이 넷플릭스의 가입과 해지 그리고 가격 등등에 대해서 좀 알아볼까 합니다. 아, 그리고 넷플릭스는 무조건 누구나 다 !!! 일단 가입과 동시에 한달동안은 무료 이용이라고 합니다! 무료 이용 후 절대 강제 결제 없이 해지 할 수 있다고 하니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바로 해지 처리 하면 된다고 하니 꺼림직하게 여길 필요없다고 하네요. 자, 그러면 지금부터 넷플릭스 해지 및 가격 알고 한달은 무조건 무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넷플릭스 해지 및 가격 알고 한달 무조건 무료 이용!!!


먼저 검색포털 창에서 [넷플릭스] 라고 검색하도록 합니다.

넷플릭스 대한민국 서비스 홈페이지가 조회되는데요.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메인화면에 접속 한 뒤 마우스 스크롤을 가차없이 쭉쭉 내리도록 합니다. 그러면 넷플릭스 멤버십 요금제 정보가 표기되어 있는데요. 베이식/스탠다드/프리미엄 이렇게 3가지 종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DVD 요금제는 미국에서만 가능한 요금제라고 하니 제외하도록 하겠습니다. 각 멤버십 기준에 따라 동시접속 허용이 1명 2명 4명으로 달라지고 SD화질과 HD화질 HD화질UHD화질4k화질로 스트리밍 가능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요금도 각각 9,500원,12,00원,14,500원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그 외는 모두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한달 무료 이용은 어떻게 하는 것일까요.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실 어딜 가도 보이는 버튼 중 하나가 한달 무료 이용 신청 버튼입니다. 위의 이용금액 이미지에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빨간색 한달 무료 이용신청 버튼이 보일 겁니다. 저런 버튼이 종종 눈에 띄일텐데요. 저런 버튼을 눌러서 가입을 하러 가면 되는겁니다. 가입도 사실 엄청 단순하고 간단한데요. 

한국과는 달리 그냥 단순하게 이메일 주소와 접속시 필요한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그것으로 끝이랍니다.

그런데 가입시 결제 정보를 입력하는 부분이 있어 당황하시는 분들이 꼭 있으실텐데요. 이부분은 무료 기간 한달동안은 절대!! 결제 되지 않으니 걱정하시 않으셔도 됩니다. 무약정으로 언제든지 해지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하네요.



그럼 마지막 해지부분인데요. 한달동안 충분히 이용한 뒤 마음에 들지 않아 결제가 되기 전에 해지하기를 원할 경우 넷플릭스에 다시 접속 한 뒤 우측 상단에 있는 내 프로필을 선택해 주세요. 상세메뉴가 보이면 [계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그 후 [멤버십&결제 정보] 의 [멤버십 해지] 버튼을 클릭해 넷플릭스 한달 무료 체험을 종료하면 됩니다.


이상 넷플릭스 가입부터 한달 무료이용방법과 해지방법까지 알아보았는데요. 봉자때문에 넷플릭스를 알게되기는 했지만 막상 들어와서 이용해보니 재미있는 미드도 많고 쇼프로그램도 그렇고 정말 볼게 너무 많더라고요. 푹빠져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날밤까지 새고 다크써클이 진짜 발밑까지 내려왔습니다. 덕분에 더위와의 싸움은 잊었지만 피곤은 더 피곤하다는  모두들 더위 잘들 피하고 계시는지.이렇게 더울 때 다들 저처럼 즐감 한 편 씩 해보시는 건 어떤가 싶습니다. 그럼 이만 오늘의 넷플릭스 해지 및 가격 알고 한달 무조건 무료 이용!!!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