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 팝업창 제거 광고차단 확실한 방법이니 따라오십시요!!!!!]



보통 컴퓨터로 하는게 무엇일까요. 검색과 쇼핑. 대부분 이것이겠지요. 물론 특정 업무적인 일도 있으실테고요. 그런데 보통 이런 일들로 컴퓨터를 쓰다보면 대부분 이 사이트 저 사이트 참 많이도 돌아다니게 되는데요. 내가 의도치 않아도 자동으로 배포된 플그램들로 인해 익스플로러 창에 뭔가 툴들이 생겨나고 속도가 느려지고 갑자기 인터넷 창이 멈추기도 하고 어느 날부터는 잘되던 컴퓨터 부팅조차 안되는 날도 생겨날 것입니다. 이럴 때 안그래도 날도 더운데 정말 짜증이 폭발하고 화가 폭발하고 손이 폭발하고 목소리가 폭발하게 되실테죠. 이럴 때 컴퓨터 포맷을 해야하나 뭔가 삭제를 해야하나 대체 뭘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지 마시고요. 간단하게 그냥 컴퓨터 최적화 상태로 돌려놓는 방법 알려드릴테니 밑에 방법대로 따라해 보시고 화 푸시고 돌아가보세요!!! 그래요! 오늘은 인터넷 팝업창 제거 광고차단 및 하드디스크 최적화까지 가능한 방법으로 컴퓨터 속도도 빠르게 되돌리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인터넷 팝업창 제거 광고차단 확실한 방법이니 따라오십시요!!!!!



1. 먼저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고클린] 을 검색하도록 합니다.

시스템 최적화 소프트웨어 중 하나이죠. 위 소프트 웨어를 이용하여 광,고차단의 효과부터 컴퓨터 최적화효과까지 누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하도록 합니다.


2. 다운 진행시 별 무리 없이 받을 수 있을테니 [다음] 버튼 클릭해서 [마침] 버튼까지 클릭하시면 됩니다.

3. 완료 후 고클린이 자동 실행될 겁니다. 액티브X삭제,인터넷이 느려질 때, 하드디스크 최적화, 작업스케줄러 관리,익스플로러 최적화,시작프로그램 관리,플그램 삭제 이 7 가지 주요기능을 주로 사용 할 것입니다.

4. 제일 먼저 관리해 볼 액티브X 부분입니다. 15일,30일,60일,마지막 사용일자가 없는 등의 ActiveX control 을 일단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중 내가 판단하여 삭제 처리를 할수가 있는데요. 사실 상 15일 이상 안쓰는 것들은 제거하는게 보안상 맞다고 보여지네요.

5. 다음은 하드디스크 최적화 부분입니다. 마찬가지로 사용자가 찾아내어 수동으로 선택해서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6. 다음은 PC 자체 속도가 느릴 때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windows 프로세스 초기화를 통해 PC를 최적화하는 방법입니다. 백신/메신저를 제외한 모든 프로세스를 종료시키므로 혹 작업중이던 것이 있다면 이 기능을 사용하면 안될 것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게임이 렉에 걸리거나 속,도가 느리거나 할때 사용하면 즉시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7. 다음은 작업 스케줄러 관리입니다. 너무 많은 작업스케줄러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 광,고창이 뜨거나 컴퓨터 속,도가 느려질 수 있다고 하니 이 기능을 사용해서 인터넷 팝업창 제거 및 광고차단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하네요.

8. 다음은 익스플로러 최적화입니다. 불필요한 툴바같은 것을 없애고 싶을 때 쓰면 되겠습니다. 팝,업창을 없애고 싶거나 속,도가 느릴때 쓰면 될 것 같습니다.

9. 다음은 시작프로그램 관리부분입니다. 시작프로그램이 많으면 컴퓨터 부팅속,도가 느려지는 것은 당연하겠지요. 이럴 때 해당기능을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단 꼭 필요한 기능까지 없애서는 부팅에 문제가 생길 수 도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사용하셔야함에 주의하십시요.

10. 마지막 프로그램 삭제 기능입니다. 불 필요한 소프트웨어는 즉시즉시 확인하시어 삭제처리하시는게 좋습니다.



 속,도나 보안뿐 아니라 피씨 최적화에도 꼭 필요한 작업이기때문이지요. 


이상 인터넷 팝업창 제거 광고차단 확실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아직도 7월인데 날이 한참 덥습니다. 이 더운날 피씨까지 말썽을 부리면 정말 짜증날거잖아요. 그렇게 되기전에 미리미리 대비하셨음 싶습니다. 8월 아직 많이 남았는데. 좋은 날 좋은 얼굴 유지하실수 있도록 클린데이 만들어 가자고요! 그럼 모두들 이 더운 여름 건강히 잘 보내길 바라겠습니다. 이만 오늘의 인터넷 팝업창 제거 광고차단 확실한 방법이니 따라오십시요!!!!!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