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TSMagicLineMBX제거 삭제 방법 안내입니다]



랜섬웨어때문에 한동안 피씨 보안 문제가 화두가 됬었는데요. 저도 한참 고생을 한 적이 있어서 다시는 모르는 url을 들어가거나 첨부파일을 함부로 여는 일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가 아는 지인은 심지어 카톡으로 누가 말을 걸어서 대화 창을 열었다가 폰을 해킹 당하는 일을 겪기까지 해서 정말 멘붕에 멘붕을 겪는 초 비상사태가 벌어지기까지 했었는데요. 그래서인지 뭔가 가끔씩 PC에 모르는 프로그램이 깔려있으면 찜찜함에 요즘 더위까지 몰려오면서 기분이 더 더러워지고 있습니다. 가끔씩 수동으로 제어판에 들어가서 프로그램 삭제를 하고 있기도 하는데요. 얼마 전 NTSMagicLineMBX 라는 프로그램이 눈에 띄더라고요. 뭐지? 이런 걸 언제 깔았더라 싶은게 덜컥 겁이 나더라고요. 어떤 것인지 검색을 해보니 다행히 공공기관 사이트나 홈택스같은 사이트를 이용할 때 자동으로 설치 되는 소프트웨어 중 하나더라고요. 오늘을 그래서 요 NTSMagicLineMBX 녀석을 제거 및 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 해 드릴까 합니다. 매우 쉽고 간단하니 잘 보고 따라오시면 될 듯 합니다~~


| NTSMagicLineMBX제거 삭제 방법 안내입니다



먼저 본인의 PC의 시작 버튼 클릭 뒤 우측에 있는 [제어판] 이라는 메뉴를 클릭하도록 합니다.

[프로그램] 이라는 메뉴를 이용하여 프로그램 제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도록 합니다.




내 PC에 설치된 대부분의 소프트웨어들이 잡힐텐데요. 이 중 NTSMagicLineMBX 가 리스트에 보여질 겁니다. 요 녀석을 클릭한 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제거/변경 메뉴가 보여지면 그것을 클릭하던지 아니면 맨위에 있는 상단 제거/변경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제거/변경 버튼을 클릭하면 삭제를 할것인지에 대한 마지막 확인 메세지가 보일텐데요. 미련없이 삭제 처리하시면 되겠습니다. 홈택스나 공공기관 사이트를 다시 이용할 경우 자동으로 다시 설치되기 때문에 삭제하는 것에 큰 두려움을 가질 필요는 없을 듯 보입니다.



이상 간략하게 NTSMagicLineMBX제거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필요없는 플그램들은 조금 귀찮고 번거롭더라도 수동이던 자동이던 생각날때마다 제거하고 삭제처리해주고 보안 업데이트 자주 해주고 윈도우 최신버전 유지해주고 이러는게 그나마 평범한 사용자들이 할 수 있는 그나마 최고의 보안가이드 아닌가 싶습니다. 지난번 랜섬웨어 걸렸을 때 정말 사진까지 다 날라가는 거 보면서 지난 세월들까지 다 무색해지더라고요.하하 참...아무튼 저같이 고생하는 분 없길 바라며 보안에 모두들 각별히 신경쓰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만 오늘의 NTSMagicLineMBX제거 삭제 방법 안내입니다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