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션월드 무료 셔틀버스 인터넷 예약방법 안내]



오션월드는 강원도 홍천에 있습니다. 물론 자차로 가면 더 빠르고 편하게 갈 수도 있겠지만 물놀이 하고 놀다 보면 나중에 돌아올 때 지쳐서 다른 사람들이야 자면서 오면 그만이지만 누구하나(그건 아마도 운전자가 될테지만) 는 뻘개진 눈을 하면서 운전에 집중 하며 개고생을 하면서 와야만 하겠지요. 그건 너무 가혹하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가족끼리 간다는건 열외로 치고요. 연인이나 친구들끼리 갈 때 오션월드는 무료 셔틀 버스를 제공해주며 말해 줍니다. 편히 가서 편히 돌아오라고!!! 오늘은 이런 오션월드 무료 셔틀버스 인터넷 예약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매우 쉬우니 오션 월드에 가실 분들은 어서 예약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혹 오션월드 7월 할인 및 이벤트와 이용팁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요기루 GoGo~~!!!


| 오션월드 무료 셔틀버스 인터넷 예약방법 안내


우선 네이버에서 [대명리조트] 를 검색하도록 하겠습니다.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주소 밑에 셔틀버스예약이라는 문구가 보일 겁니다. 해당 문구를 클릭하면 셔틀버스예약 페이지로 이동할 것입니다. 클릭하도록 하겠습니다.



셔틀버스 예약에는 지역과 수도권으로 나눠서 예약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저는 수도권으로 오션월드 셔틀버스 예약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 오션월드 무료 셔틀버스는 회원만 예약을 진행 할 수 있으며 미리 예약을 진행 한 사람에 한해서만 탑승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점 꼭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이 다음을 진행하시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게 되어 있는데요. 회원이 아니신 경우 꼭 회원 가입을 하셔서 로그인 후 다음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2017년 4월 29일부터 2017년 10월 9일까지 무료로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때까지만 무료 셔틀버스 이용이 가능한 것이니 이용에 차질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션월드를 가려고 희망하는 날짜가 있는 분들은 적어도 그 희망일자 전일 오후 17시까지는 셔틀버스 예약을 진행해놔야 한다고 합니다. 그나마도 선착순이기때문에 자리가 없을경우는 탈 방법이 없다고 하니 이점도 알아두셔야 할듯 합니다. 또, 탑승하려는 날짜의 최대 14일 전까지만 셔틀버스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날짜 착각이 없도록 조절 잘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본격적인 오션월드 셔틀버스 인터넷 예약방법입니다. 먼저 당연히 셔틀버스 노선을 조회해 봐야 할텐데요. 가려는 출발일과 도착일자를 선택 한 뒤 조회를 해보도록 합니다.


각 수도권 역마다 셔틀버스가 서는 지역이 조회되는데요. 그 옆으로 친절하게 약도와 각 시간대가 조회되게 되어 있습니다. 본인이 가능한 역과 시간이 있으면 그 시간을 간편하게 클릭하도록 합니다. 


마찬가지로 돌아오는 셔틀버스 역시 내리려는 역과 탈수 있는 시간대를 클릭하도록 합니다. 

자신이 선택한 출발역 시간과 도착역 시간을 확인 한 뒤 다음 버튼을 클릭하도록 합니다.

다음은 본인의 간단한 정보를 기입하도록 합니다. 연락처 및 출발지와 도착지 확인을 해보고 맞으면 다음 버튼을 클릭하도록 합니다.



마지막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를 한 뒤 예약하기 버튼까지 클릭을 하게 되면 오션월드 무료 셔틀버스 인터넷 예약하기가 모두 완료되게 됩니다. 간단하게 완료 한뒤 해당 날짜,시간에 맞게 역에 가서 버스에 탑승만 하시면 되는 것입니다.


혹 오션월드 7월 할인 및 이벤트와 이용팁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요기루 GoGo~~!!!


이상 오션월드 무료 셔틀버스 인터넷 예약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너무 간단하게 예약하고 갈수 있기때문에 오히려 많은 장점이 있지 않나 싶습니다. 교통비 절약에 체력절약에 시간절약까지. 물론 짐이 많거나 어린 가족이 있는 경우 어쩔수 없겠지만요. 아무튼 이 더운날 물놀이 어찌 안할수 있겠나요. 모두들 즐거운 워터파크 시간 꼭 보내시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오션월드 무료 셔틀버스 인터넷 예약방법 안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