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엑스 전시회 8월 일정 및 오시는 길, 주차요금 안내]



우리나라 대한민국 특히 서울에 사는 사람들 대부분은 코엑스 한번쯤은 들려보셨을텐데요. 쇼핑때문이던 영화때문이던 전시때문이던 어떤 이유로건 한번쯤은 들려봤을 겁니다. 코엑스에서는 사실 전시회나 컨벤션,공연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관심 있는 분들은 보통 주의깊게 살펴보시다가 좋은 기회 있으면 꼭 참여하시고는 하더라고요. 오늘은 그 중 코엑스 전시회 8월 일정과 오시는 길 그리고 주차요금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 코엑스 전시회 8월 일정 및 오시는 길, 주차요금 안내


1. 코엑스 전회시 8월 일정



먼저 코엑스 8월 전시회 일정입니다. 꽤 많은 전시회가 준비중인데요. 2017 호텔&레스토랑&바 산업전을 시작으로 2017 국제방송영상 견본시까지 다양한 전시회가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중 8월 3일부터 8월 6일까지 열릴 반다이남코 코리아에서 주최하는 건프라 엑스포 KOREA 2017 전시회도 눈에 띄네요. 기회가 된다면 저도 가보고 싶은 전시회입니다.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도 열린다고 하니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특히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그 외에도 곧 다가올 추석을 대비해 한가위 명절 선물 상품전과 이러닝 국제박람회도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은 코엑스 전시회 8월 일정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2. 코엑스 오시는 길

먼저 지하철로 오는 방법입니다. 2호선 삼성역에서 내려서 오는 방법입니다. 5,6번 출구쪽에서 오는 방법입니다.


9호선 봉은사역에서 오는 방법입니다. 봉은사역 7번출구와 연결된 통로로 진입하여 아셈플라자를 통하여 스타필드 코엑스몰로 진입하여 오는 방법입니다.



마지막 7호선 청담역으로 오는 방법입니다. 청담역 2번 출구에서 내린 뒤 도보로 약 10~15분 직진 한 뒤 아셈 광장을 통해 들어오는 방법입니다.


다음은 버스를 통해 오는 방법입니다. 위 버스들이 코엑스까지 오는 버스인데요. 보다 상세한 노선은 각 버스 상세 노선을 통해 확인하시는게 더 정확할 듯 합니다. 버스로 오실 분들은 앱이나 웹을 통해 위 버스 번호를 검색하시어 노선 확인하시고 오시면 될 듯 합니다. 그 외 자가용으로 오시는 분은 그냥 간단하게 네비로 [코엑스] 검색하시고 오시면 될 듯 합니다.


3. 주차요금

코엑스는 사실 주차가 엄청 복잡합니다.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가장 좋은데요. 여의치 않은 경우 어쩔수 없이 자가용을 이용하시게 될텐데요. 그럴 경우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요금은 보통 승용차는 최초 30분 2,400원 그후 15분당 1,200원 1일 주차시 4만 8천원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코엑스몰 주차요금 할인이 가능한데요. 코엑스몰에서 쇼핑을 했을 경우 5만원 이상일 경우 1시간 주차요금이 무료 10만원 이상일 경우 2시간 무료 15만원 이상일 경우 3시간 무료라고합니다.


혹, 아쿠아리움이나 메가박스 이용하시려고 가는 분들 계실텐데요. 다행히 이런분들은 메가박스는 최초 4시간까지는 4,800원 아쿠아리움 고객같은 경우는 최초 3시간까지는 50% 할인의 혜택을 준다고 하네요. 그나마 다행인 듯 합니다. 이부분은 정말. 가시려는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상 코엑스 전시회 8월 일정 및 오시는 길, 주차요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전시회는 눈과 귀와 머리를 깨우칠수 있는 좋은 시간이지 않나 싶습니다. 저는 일부러라도 시간이 될때면 주말마다 찾아다니고는 하는데요. 가끔 신기한 발명품 전시회가 있을때면 왠지 모르게 남보다 더 빠르게 이세계를 알게된 느낌이 들어 우쭐해 질때도 있습니다. 물론 내것은 아니지만. 모두들 그럼 편안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코엑스 전시회 8월 일정 및 오시는 길, 주차요금 안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