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피또 당첨현황 당첨금 수령방법 알아봐요]



로또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연금복권이 출시되어 한동안 또 인기를 끌기도 했지만 사실 로또만큼의 대박을 치지는 못하고 있는 실정이지요. 그런데 어느순간 스피또라는 즉석복권이 이 세상에 나와 있더라고요. 저도 모르는 새 이걸 긁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이게 즉석이다보니 한주를 기다리는 꿀잼은 없지만 그래도 바로바로 결과를 알게되니 차라리 속시원한 맛은 있더라고요. 그런데 스피또라는 즉석복권은 사실 1등,2등 정해진 당첨자 숫자가 있기때문에 어디선가 누가 이미 당첨되었다면 더이상 살 필요가 없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그렇기 때문에 무작정 이 스피또를 계속 사실 필요는 없습니다. 즉, 몇 회차에 1등이나 2등이 이미 나왔다면 당첨현황을 보고있다가 그 회차의 스피또는 더이상 구매하지 말아야 한다는 말이지요. 

오늘은 그래서 그런 분들이 더이상 있지 않도록 스피또 당첨현황을 알수 있는 방법과 더불어 당첨금 수령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스피또 당첨현황


네이버에서 [나눔로.또] 를 검색하여 홈페이지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로,또뿐아니라 연금복권과 스피또까지 모두 이 홈페이지 내에서 관리하기 때문인데요. 홈페이지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메인화면이 조회되면 맨 위 상단에 있는 메뉴 중 게임결과 라는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게임결과 메뉴를 클릭하면 그 중에 즉석인쇄복권 이라는 메뉴가 보일 겁니다. 그게 스피또 를 나타내는 건데요. 그 메뉴 밑에 당첨내역이라는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도록 합니다.


스피또2000의 23회차 결과가 바로 조회될 겁니다. 1등 한명과 2등 3명이 현재 7월 24일까지 탄생했습니다. 1등 20억이 탄생했다니 정말 부럽네요. 적어도 스피또2000으로 20억을 꿈꾸는 분들은 더이상 23회차는 사실 필요가 없을 듯 합니다.




다음은 스피또1000 35회차 결과입니다. 1등 3명이 7월 24일까지 현재 나타나있습니다.


다음은 스피또500 31회차 결과입니다. 1등이 7월 13일 나타났습니다. 어떻게든 1등은 다들 나타나내요. 정말 부럽습니다.



2. 스피또 당첨금 수령방법

다음은 당첨금 수령방법입니다. 1억원 이상일때는 (주) 나눔로또에서 당첨을 확인 한 후 지정된 농협은행 지점에서 지급한다고 합니다. 필요한 서류로는 당첨복권과 신분증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1억원 미만일 경우에는 농협은행 각 지점에서 지급 가능하다고 하네요. 5만원 이하의 경우에는 스피또 전국 판매점에서 지급 가능하다고 하니 당첨되신 분들께서는 참고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이상 스피또 당첨현황 당첨금 수령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각 회차 별 당첨 현황은 적어도 잘 알고 있다가 당첨자가 나오면 더이상 사시 않는것이 스피또의 핵심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어찌보면 로또가 더 속편한 것 같기도 하고요. 그래도 확률은 스피또가 더 높은 것일까요. 아무튼 우리 모두 부자 되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힘내시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스피또 당첨현황 당첨금 수령방법 알아봐요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