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체국 알뜰폰 및 요금제 확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체국 알뜰폰 및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학생 및 어른신 들중 데이터 및 통화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해당 알뜰폰을 사용하신다면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체국 알뜰폰 및 요금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우체국 알뜰폰 소개

알뜰폰은 기존 이동통신사로부터 망을 임차하여, 이용자에게 자체브랜드로 제공하기 때문에 통화 품질은 동일하되 요금은 저렴합니다. 요금이 저렴한 이유는 기간통신사업로부터 회선사용 요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도매제공받고, 이용자에게 20~30% 할인된 가격으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2. 우체국 알뜰폰 가입 및 확인

우체국 알뜰폰 상담은 우체국콜센터(1588-1300)에 가능합니다. 하지만 콜센터에서는 가입신청을 받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입은 우체국과 인터넷우체국 알뜰폰 온라인 숍에서 가능합니다.




3.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무약정 후불)

통신사 및 알뜰폰 사업자별로 요금정보가 표시되어 있는데요. 자신의 데이터 사용 및 통화의 패턴을 확인하시고 적절한 요금제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금액을 확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EG LTE 10G 상품의 경우 43,890으로 저렴하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4.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약정 후불)

약정 후불의 경우 통신사는 SKT만 가능합니다. 당연히 약정의 경우 무약정 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참고로 약정후불의 경우 데이터가 600MB만 사용 가능하니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약정 후불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에서 소개해 드린 요금제의 경우 우체국에서 판매하는 요금제로 온라인 전용 상품도 존재하니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셔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전용 상품 >> 


지금까지 우체국 알뜰폰 및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신의 전화사용 패턴에 맞는 요금제 및 통신사를 선택하시어 조금이나마 통신비를 절약하셨으면 합니다.



댓글